유앤아이치과

설립이념

홈 > 병원소개 > 설립이념

당신을 사랑합니다.

유앤아이 치과는 2003.11월 허준부부치과라는 이름으로 범일동에 개원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2007년부터 유앤아이 치과라는 이름으로 확장 개원해서 지금까지 이어져오고 있습니다. 치과를 운영하면서, 점점 크게 느끼는 점을 들자면, 세상은 넓고, 공부할 것은 참 많다는 것입니다. 무언가 진일보하지 않고 정체된다는 것은 곧 후퇴하는 것과 마찬가지라는 것이었습니다.

유앤아이 치과는 지금의 진료 환경에 만족하지 않고 항상 새롭고, 더 향상되고, 더 좋은 진료를 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를 위해 한발 더 고객께 다가가고 새로운 지식을 습득하고 더 좋은 진료결과를 가져와야합니다 이를 통해, 고객의 신뢰를 얻는 것! 이것이 우리에게 너무도 중요합니다.

최근, 유앤아이 치과는 기존의 아날로그적인 치과환경을 넘어서 구강스캐너, 치과용 CAD-CAM, 다양한 치과용 정밀 공작기계 시스템을 도입하였습니다. 이는 기존의 치과용 CT, 치과용 전자차트와 상승효과를 가져와서 진정한 디지털 치과 치료를 가능하게 만들었고, 이를 통해 보다 심미적이고, 예측 가능한 진료가 가능해졌습니다.

우리의 노력을 통해서 “고객님은 지금 현존하는 최고의 진료를 받고 있습니다!” 라는 말씀을 드릴 수 있는 것! 이것이 우리가 항상 지향해야할 목표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유앤아이의 약속

고객님께 드리는 유앤아이 치과의 약속

저희 부모님을 모시듯

아이를 대하듯 최선을 다해 진료하겠습니다.

친절하고 정성어린 상담으로

행복과 감동을 드리는 의료진이 되겠습니다.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고객의 말씀을 경청하겠습니다.

서로에 대한 배려와 사랑으로 하나되는 의료진이 되겠습니다.

정직한 자료와 투명한 경영으로 치과계의 모범이 되겠습니다.

이웃에 대한 사랑과 나눔의 정신을 실천하겠습니다.